2009년 4월 8일 수요일

안도미사(安藤美沙) AV 데뷔

안도미사양이 MAX-A 를 통해 AV에 데뷔 했습니다.

     
배우정보
생년월일:1987-10-29
혈액형:O형
신장:163cm
사이즈:B90cm W58cm H86cm
출신지:사이타마현
취미:밴드 활동 댄스 게임
특기:영어회화노래

첫느낌은...


음..이빨이 왜이렇게 누래??골초이신지..ㅠ
다음번에 나올때는 스켈링좀 해서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MAX-A 작품은 원래 이런지 모르겠는데.. 항문에도 모자이크가 들어가는군요?
분리된 모자이크가 양쪽으로 2개 들어가 있습니다..ㅡ.ㅡ 모자이크 기술력은 참좋아요

시작하자마자 마구 느낍니다.
데뷔작이라서 절정에 이르는 모습은 보여주지 않으려는 심보인지 나중에 완전판으로 다시 팔아먹을 심보인지
편집이 중간부분 싹둑잘려 교묘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보시면 무슨 뜻인지 이해할 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시오후키도 대충 하다가 말고..쩝..ㅎㅎ


쌍꺼풀이 참...매력적인=_=;;;
향후 하드컨셉으로 진출하면 대성공을 거둘 수 있을것도 같습니다. 감도가 참 좋네요~!!


제작사 : MAX-A
배우 : 安藤美沙 안도미사
작품정보 : New Comer 安藤美沙
발매일 : 2009.04.10
라벨번호 : xv735

댓글 9개:

  1. 흠..나쁜뜻으로 하는말은 아니지만

    소프트컨셉으로는 살아남기 힘들것 같네요;

    말씀하신대로 하드쪽으로 방향을 잘 잡으면 성공할지도?

    답글삭제
  2. 역시 표지빨이 강력 하네요..

    답글삭제
  3. 스샷 보니 안 땡기네요.



    대단합니다 ㅡ.ㅡ;;

    답글삭제
  4. @DDR - 2009/04/08 22:04
    확실히 주목받을만한 외모는 아닌것 같습니다.ㅠㅠ

    답글삭제
  5. @Geil - 2009/04/08 22:15
    쌍꺼풀 붓기좀 빨리 뺐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6. @jung9 - 2009/04/09 01:26
    제가 스샷을 잘못찍었을 수도 있습니다^^;;

    못생겨도 신인은 꼭 챙겨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미라.ㅎㅎ

    답글삭제
  7. MAX-A같은 렌탈계는 원래 똥꼬 모자이크 하지 않나요?

    요즘 av 안 봐서 모르겠는데

    셀계로 넘어오면 똥코 모자이크 풀렸던거 같네요..

    코이사야가 셀계로 넘어와서 치질로 개피 본 케이스 ㅋㅋㅋ

    리뷰 잘 읽었습니다.. 저도 신인은 무조건 보는 주의라 ㅋㅋㅋ

    답글삭제
  8. @대야새 - 2009/04/10 01:55
    렌탈계열 메이커들은 똥꼬에도 모자이크 하는군요;;

    답글삭제
  9. trackback from: 권다현 시티홀에서 감초 역활
    신인 탤런트 권다현이 엉뚱하면서도 백치미 넘치는 푼수 같은 모습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권다현은 SBS 수목드라마 '시티홀'에서 주화(추상미 분)의 고등학교 후배로 1위를 시켜주겠다는 주화의 말만 믿고 밴댕이 아가씨 대회에 나간 봉선화를 연기 중이다. 신인이지만 권다현은 얄미우면서도 귀여운 악녀 봉선화를 사랑스럽게 소화하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밴댕이 아가씨 대회에서 김선아의 강력한 라이벌로 떠오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