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3일 목요일

사토나카 아키나<里中あきな> - AV 데뷔


사토나카 아키나 가 OPPAI 를 통해서 AV 에 데뷔했습니다.

사토나카 아키나 Profile
생년월일 : 1989년 12월 22일
출신지 : 카나가와현
혈액형 : AB형
신장 : 157cm
사이즈 : 버스트 96(J) cm 웨스트 61cm 힙 88cm
취미 / 특기 : 산책



에....에.....
생각보다 훠얼~~~~~씬 못생겼네요..
또 커버사진만 보고 기대를 품은 제가 바보같았군요.
피부도 더럽습니다.
배에는 쪼가리인지 몽고반점인지 멍인지 알 수 없는 얼룩자국이 있는데..
뭔가..파우더 같은걸로 하얗게 칠해놓고 나오는데..더 어색하군요^^;
작품자체는 전혀 데뷔작이라고 생각할 수 없네요
시작부터 나카다시(中出し) 로 시작-
후반부로 가면 로터로 집중고문-로션만 바르면 흥분하시는 뵨태분들은 좋아하실지도..

좋다!
얼굴은 안보고 슴가만 크면 만족하는 분들에게는 추천
나카다시 매니아들에게는 추천- 시작부터 나카다시

나쁘다!
데뷔작의 신선함/부끄러워하는 모습 전혀없음
피부가 더러워용
얼굴이 후져용
돼지인지 거유인지 헷갈려용
표지는 사기에용


여배우 인지도 ☆
여배우 진심도 ★★
작품흥분도 ★
전체총평 ★☆
소장가치 ★

작품정보
96cmJcup 美しい爆乳AVデビュー 里中あきな

배우정보 사토나카 아키나 <里中あきな>
라벨정보 pppd046
발매일 2009.04.19

댓글 2개:

  1. 전 얼굴은 이뻐보이던데요.

    슴가가 너무 크고 축쳐져서 별로 더군요;;

    좀 탄력이 있었으면 좋았을뻔...

    답글삭제
  2. @ㅎㅎ; - 2009/04/29 23:36
    개인차이가 있으니..ㅡ.ㅡ;

    저는 외모도 별로였던것 같아욤..

    OPPAI 모델들 가슴이 하나같이 다 저렇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