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25일 토요일

ウテルス覚醒 痙攣アクメ 2 리뷰 <iesp476>

ウテルス覚醒 痙攣アクメ 2 가 릴리즈 되었습니다.


    
제목이 참 거창하네요... 자궁각성 경련극치라니...ㅡ.ㅡ;

뭐 내용이야 잠시 후에 얘기하도록 하고..여배우 가슴이 너무 예쁩니다.
그냥 여배우 감상하는 재미로 봐도 될정도 입니다;

이 작품은...Baby ent 의 ポルチオエステサロン 시리즈 유사품이군요..
유사품이라기 보다는 표절품입니다.
진행형식이 완전히 똑같습니다.

다른점이라고는 baby 의 작품은 무료마사지 시술이라고 속여 여성들을 모집하지만,
이녀석은 여성 자궁을 강제로 각성시켜 업소로 팔아먹는 집단이 암암리에 성황중이라는 첩보를 입수-
그 실태를 파헤치기 위해 여배우를 업소에 잠입시킨다는 설정입니다.


뭐 최초 설정이야 어찌 되었든간에, 일단 플레이가 시작하면 완전 동일합니다
일단 마사지로 성감을 고조시킨뒤 바이브레이터로 절정 직전에 멈추기를 반복...
가고 싶습니까? 가고 싶으면 지금부터 스페셜 요금이 부과됩니다만,,, 괜찮으시겠어요?
라는 대사까지 그대로 표절이네요-^^

여배우는 이키따이를 연발...

baby의 작품이 그 이후에 여러번 다른 고문(?)씬이 이어진뒤 고주파 공격이 이어지지만 이 작품은 곧바로 고주파 공격입니다.
확실히 compact 버전이라 할 만하네요..
대신 DVD 가격이 절반입니다 <사실 baby의 가격이 2배이지요...5000엔이 넘는 엄청난 고가이지만 잘팔립니다;>

메이저 제작사가 마이너 제작사를 표절하는 웃기는 형식의 작품입니다만,
재밌는건 사실입니다.
자꾸 표절작품이 나오는걸 보면 이 시리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사실 몇년전에 光夜蝶 이라는 제작사에서 표절했다가 욕을 있는데로 쳐 드시고 사라진 기억이 있습니다만,,
이번에는 IE 네요..

여자 아이들을 못살게 괴롭히는것에 심한 반감을 가지신 분들은 보지 않으시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배우 인지도 ★★☆
여배우 진심도 ★★★★☆ <★★★>
작품흥분도 ★★★★★ <★★★☆>
전체총평 ★★★☆ <★★★>
소장가치 ★★★★ <★★★>
<여배우가 고주파공격때 일부러 침을뱉어 요다레를 늘어뜨리는 되도않는 연기를 하는것으로 판명나, 별점을 수정합니다..>

작품정보
ウテルス覚醒 痙攣アクメ 2

제작사 IE
배우정보 코다미라이<倖田みらい>
라벨정보 iesp476
발매일 2009.04.18

댓글 11개:

  1. 그래서요~...이렇게 김칫국물만 튀기고 마는 겁니까?...이거 무슨, 뭐 하시는 겁니까?...>_<...뭐, 좀 그림을 제대로 보여 주시던가 아니면 어디 무슨 사이트에 가시면 동영상이 있다, 뭐, 이런 정도의 자상함은 있어야지요...블로그를 뭐 날로 드실려고 그러나~...ㅋㅋㅋ...이렇게 쓰고보니 거 쫴금 남사 시렵구만이라잉~....

    답글삭제
  2. @단군 - 2009/04/25 21:55
    원래 이 블로그는 김칫국물만 튀기는 블로그 입니다.

    좀더 자극적인걸 원하셨다면 잘못 찾아오셨습니다^^

    답글삭제
  3. 위엣분 왜 그러시는지...

    원래 블로그는 자기 맘대로 하는건데.. ㅇㅅㅇ

    근데 여배우 슴가가 이쁘다면 한번 볼만하겠군여.. ㅎㅎ

    답글삭제
  4. 차라리 baby를 추천. 한 15편인가 나온거 같은데, 이거보다 차라리 Neo버전이 더 자극적입니다. 그리고 이 배우, 소리가 좀 거슬려요.

    답글삭제
  5. @Q&A - 2009/04/26 02:56
    baby는..정말 무시무시하죠..^^;;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지만,,,

    답글삭제
  6. 단군님// 볼 것 없으면 방문 안하시면 되죠. 전 이런 소개글 보는것만도 감지덕지인데요

    답글삭제
  7. 코다 미라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군요. 인지도는 별로 없지만 슴가 하나는 정말 명품이죠. ㅎㅎ 맨날 소프트한 것만 찍었는데 이번 건 ㄷㄷㄷ;;; 한가 보네요. 전 이런 거 별로던데...ㅠ.ㅠ

    답글삭제
  8. 여기서 진지한걸 찾으시는 분~~~!!



    올리다 걸리면 여기 바로 날라가요 ㅋㅋ

    답글삭제
  9. @기무치 - 2009/04/26 11:54
    별볼일 없는 포스팅인것만은 확실합니다..ㅎㅎ

    답글삭제
  10. @jung9 - 2009/04/26 12:35
    백업은 필수라죠..ㅎㅎㅎ

    자나깨나 조심조심.

    답글삭제
  11. @한결 - 2009/04/26 12:00
    확실히 슴가만큼은 S 급이에요..

    거의 완벽합니다. 최상급중에서도 최상급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