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8일 수요일

アリスJAPAN 4월 신작 리뷰


Alice japan (쪽바리들 발음대로 하면 아리스 저팬, 앞으로는 계속 아리스저팬으로 표기 합니다.) 의 4월 신작들을 간략하게 리뷰합니다.
작품선택에 부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DV1034
新人×アリスJAPAN 今井ひろの
이 작품은 이미 리뷰가 있었기 때문에 링크 겁니다.

이마이 히로노 (今井ひろの) - AV 데뷔
http://avlove.tistory.com/88



DV1035
出会って4秒で合体 希志あいの
    
배우정보 希志あいの (키시아이노)
별다른 특징없는 작품입니다.
키시아이노는 팬이 많기 때문에 팬이라면 뭐 물론 보시겠지만..^^
데뷔할때보다 훨씬 적극적이고 쉽게 느끼는것 같습니다.
신체개조라도 했는지..원..ㅎㅎ



DV1036
憧れの競泳水着インストラクター 桜リエ


배우정보 桜リエ (사쿠라리에)
수영복 페티시즘을 만끽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물속에서의 러브신도 볼만했습니다.^^
사쿠라 리에양은 몸매도 좋고 피부도 희고 가슴도 예쁘고 좋네요~
배우가 예뻐서 추천



DV1037
拘束エクスタシー 音羽かなで

배우정보 音羽かなで(오토화카나테)
왜 묶었는지 알 수 없는 작품입니다. 카나테 팬이라면 모르겠지만, 작품성은 거의 없어보입니다.
카나테양은 뱃살좀 빼야겠네요^^

DV1038
高坂保奈美の妄想美脚

배우정보 高坂保奈美 (타카사카 호나미)
호나미 아주머니의 각선미를 소재로한 Leg 페티쉬 물입니다.
나이에 믿기지 않는 싱그러운 Body를 소유하고 계십니다. 역시 숙녀분들은 잘 느끼시고 부끄러움도 없으시다는..^^;
꽤나 좋은 작품입니다.
다만 영계를 찾아 해매시는 분들은 패스해 주세요-



DV1039
美人妻監禁調教 吉岡奈々子

배우정보 吉岡奈々子 (요시오카 나나코)
평범한 일상생활을 하는 주부를 성조교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응응"밖에 모르는 性노예로 만들어 드립니다.
이 배우는 잘 모르는 배우인데.. 자켓사진보다 훨씬 늙어보이네요..ㅡ.ㅡ
아무튼 아리스저팬 작품중에서는 꽤나 하드한 편입니다.

이상 끝-
다음 릴리즈 날짜는 4월 23일 입니다.

나나야 기다려라~^^

댓글 4개:

  1. 지금 막 HONAMI TAKASAKA 와 NANAKO YOSHIOKA (KID33) 같이 나온 것 보았는데, 두 분 다 늙어보이는 것은 용호상박일듯 싶네요......



    개인적으로 HONAMI TAKASAKA 보다는 NANAKO YOSHIOKA 에게

    두표 정도 더 드리고 싶더군요... ^^;;





    그리고 키시 아이노 같은 경우, 뻣뻣한 나무젓가락 보다는

    잘 느끼는 것이, 그나마 볼때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답글삭제
  2. 키시랑 사쿠라 만쉐이~~!!

    답글삭제
  3. @Geil - 2009/04/08 21:48
    호나미 누나 다리가 너무 예쁘시더라구용..ㅋㅋ

    그래서 저는 호나미 언니에게 한표를 드렸습니다!

    답글삭제
  4. @jung9 - 2009/04/09 01:27
    사쿠라 너무 좋아요^^ 키시는 제 취향이 아닌것 같아요.ㅠ

    답글삭제